[공지] 4월 5일 종려주일 영상예배 안내
주님의 은총과 평화가 교우 여러분과 함께 하시길 빕니다. ‘코로나19’로 모두가 힘든 때이지만, 주님께서 베푸시는 위로와 소망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길 기도합니다.
지난 주 짧은 영상으로나마 서로의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. ‘잠시 서로 떨어져 있는’ 이때에도 예배를 사모하며, 만남을 그리워하는 우리의 마음이 모두에게 전달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. 당초 종려주일인 4월 5일 본당예배 재개를 목표로 삼았습니다만, 각 급 학교의 개학이 연기되는 등 ‘코로나19’ 사태가 여전히 진정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. 이에 우리교회도 영상예배 일정을 한 주 더 연장하여 4월 5일 예배를 영상예배로 드리고자 합니다.
본당예배 재개 시점이 불가피하게 연기되는 데 대하여 교우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. 교회는 ‘만민이 기도하는 집’(막 11:17)이며, 성도의 기쁨은 ‘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떡을 떼는’(행 2:46) 데 있습니다. 그러나 지금은 ‘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’(고전 3:16) 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기도할 때입니다. ‘잠시 서로 떨어져 있는’ 이때가 하나님을 더 깊이 사랑하고, 교회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은총의 시간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. 교우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빕니다.